컨테이너 로딩이 4일째 안되고 있습니다


  • Level 3

    컨테이너 자체의 문제인지, 아니면 구름서비스 자체의 문제인지 판단할 수 없고, 같은 문제로 포럼에 게시글을 올리시는 분들을 보았습니다.
    제 컨테이너 자체의 문제인건가요? 구름서비스 자체 문제라면 무언가 공지를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항상 켜두기를 통해 상시 실행이 유지되어야 하는데 실행조차 되지 않고 있어 불편함이 상당히 많습니다.

  • Level 8

    안녕하세요 구름 개발자입니다.

    해당 이슈는 인터콤을 통해 컨테이너 이름을 말씀해주시면 빠르게 대응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SUGGESTED TOP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