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문자답입니다.. 꼭 도저히 못찾겠어서 질문 올리면 꼭 답을 찾네요..
https://askubuntu.com/questions/413585/postgres-password-authentication-fails#
위 링크에서 하란대로 하면 됩니다.
윈도우 환경에서 오라클, 토드(or 골든)만 쓰다가 갑자기 우분투에서 다른걸 하려니까 한참을 해맸습니다.
@hwanja-naver-com
안녕하세요. 혹시 노드 버전 업그레이드를 하셨을까요?
현재 리액트 네이티브 스택의 경우 상위 노드 버전을 설치해야 정상 이용 가능합니다.
다음은 해당 내용에 대한 안내링크입니다.
https://help.goorm.io/ko/goormide/18.faq/language-and-environment/react-native
안녕하세요, hiru님.
해당 에러가 나타나는 이유는 다양하여 더 자세한 내용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먼저 아래의 사항을 시도해보시고 동작하는지 확인해주세요.
Expo가 설치되었는지 획인해주세요.
npm install --global expo-cli
expo init your-project-name
아래의 코드를 터미널에 입력해 react-native-webview 디펜던시를 설치해주세요.
npm install --save react-native-webview
아래의 코드를 터미널에 입력해 링크를 걸어주세요.
react-native link react-native-webview
위 사항을 모두 시도했는데도 현상이 지속된다면 컨테이너 공유 링크를 남겨주세요.
확인하고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부분을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항상 켜두기 컨테이너는 정기 점검때 종료되나, 이번에 종료된 거라면 디도스 공격으로 인한 장애현상 같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아래는 장애 관련 공지사항 입니다.
디도스 공격으로 인한 장애 정상화 안내
08.26 업데이트
디도스 영향으로 컨테이너를 관리하는 데이터베이스의 정보가 일부 유실됨에 따라 일부 항상 켜두기 컨테이너가 강제로 종료되는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유료 플랜의 강제 종료된 컨테이너는 모두 재시작해드렸으며 이후 부터는 정상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플랜은 컨테이너 [실행] 버튼을 눌러 재시작해주시길 바랍니다. 재시작된 컨테이너는 SSH, 포트포워딩의 외부 IP와 외부 포트가 변경되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08.25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구름 고객지원팀입니다.
금일 디도스 공격으로 간헐적으로 구름 서비스 접속 불가 또는 로그인이 안 되는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현재 8.25 10:12 기준 장애 상황은 종결되었으며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페이지 또는 기능이 로드가 느린 현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원인: 디도스 공격으로 인해 서버 이상
• 영향: 구름 서비스 전체 간헐적으로 접속 및 로그인 불가
• 조치: 서버 용량 증설 및 재시작, 디도스 공격 차단
• 타임라인 (KST)
03:30 디도스 공격 인지 및 대응
08:21 접속 및 로그인 불가 현상 발생
08:41 서버 용량 증설 및 재시작
10:12 장애 상황 종결
디도스 공격이 발생하면 사용자가 겪으실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인지 즉시 차단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