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베타서비스인것도 이해하고 운영방식이 유/무료 우선순위 동일하게 운영하는거 까지는 이해를 하겠지만, 지금 유/무료 사용자를 가리지 않고 GPU 가 장시간 사용이 안되는데 뭔가 구름측에서 해결책을 슬슬 생각해줬으면 하네요.
요즘 포럼을 보면 유료결제하는 사람들이 많이 불편을 느끼는거같네요.
저도 프리미엄 플랜 사용중인데 슬슬 열받기는 하네요...
@S-Y-Myeong-JES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 서비스에 아직 익숙하지 않아 발생한 상황임을 충분히 이해합니다.
이에 따라 저희가 컨테이너 미정지로 인한 크레딧 소진은 최초 1회 복구해 드립니다.
복구를 원하시면 채널톡을 통해 문의바랍니다.
채널톡 문의는 IDE 대시보드의 오른쪽 하단의 구름모양 검정 버튼입니다
마지막으로, 정지 관련한 고객님의 의견 감사합니다.
현재 개발팀에서 컨테이너 정지에 대한 추가 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해당 기능을 곧 만나 뵐 수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 구름IDE 서비스를 오랫동안 이용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최근 가격 정책 변경으로 인해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은 저희 서비스 개선에 큰 도움이 됩니다.
앞으로도 고객님께 더욱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추가적인 문의 사항은 언제든지 채널톡의 [제품 의견 남기기]를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