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ᄋᄋ 안녕하세요 고객님.
해당 문의 해결을 위해 채널톡 채팅으로 해주시면 좀 더 빠른 응대가 가능합니다.
채널톡은 대시보드 왼쪽 하단의 구름모양 아이콘입니다.
감사합니다
@ᄋᄋ 안녕하세요 고객님.
해당 문의 해결을 위해 채널톡 채팅으로 해주시면 좀 더 빠른 응대가 가능합니다.
채널톡은 대시보드 왼쪽 하단의 구름모양 아이콘입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컨테이너 실행 및 정지 시간을 정하는 기능은 제공되지 않고 있습니다.
말씀해주신 의견은 담당팀에 전달도록 하겠습니다
소중한 의견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네 맞습니다. 컨테이너 정지하고 나가기를 하지 않으신다면, 브라우저만 껐을 시에도 컨테이너는 계속 실행됩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 구름IDE 서비스를 오랫동안 이용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최근 가격 정책 변경으로 인해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은 저희 서비스 개선에 큰 도움이 됩니다.
앞으로도 고객님께 더욱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추가적인 문의 사항은 언제든지 채널톡의 [제품 의견 남기기]를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Y-Myeong-JES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 서비스에 아직 익숙하지 않아 발생한 상황임을 충분히 이해합니다.
이에 따라 저희가 컨테이너 미정지로 인한 크레딧 소진은 최초 1회 복구해 드립니다.
복구를 원하시면 채널톡을 통해 문의바랍니다.
채널톡 문의는 IDE 대시보드의 오른쪽 하단의 구름모양 검정 버튼입니다
마지막으로, 정지 관련한 고객님의 의견 감사합니다.
현재 개발팀에서 컨테이너 정지에 대한 추가 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해당 기능을 곧 만나 뵐 수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안녕하세요.
컨테이너 소유만 크레딧이 과금됩니다.
혹시 공유받은 분들의 크레딧이 차감되고 있다면 채널톡을 통해 문의바랍니다.
채널톡 문의는 IDE 대시보드의 오른쪽 하단의 구름모양 검정 버튼입니다
@gotchahero 혹시 오류로 인해 컨테이너가 꺼지시는 거라면 채널톡을 통해 문의하시면 빠르게 도움드릴 수 있습니다.
채널톡 문의는 IDE 대시보드의 오른쪽 하단의 구름모양 검정 버튼입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8월달 크레딧이 고객님에게 정상적으로 적용이 되지 않았습니다.
서비스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멤버십 90 크레딧 지급해 드렸습니다.
컨테이너를 계속 켜놓는 방법은 [백그라운드로 실행] 버튼은 활성화 시키면 브라우저를 꺼놓으셔도 컨테이너가 꺼지지 않고 계속 실행됩니다. 설정 방법이 나와있는 도움말 공유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해당 오류를 해결하기 위핸 고객님의 컨테이너 정보가 필요해, 대시보드의 오른쪽 하단에 있는 구름 아이콘을 클릭해 1:1 문의로 남겨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