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항상 켜두기 컨테이너는 정기 점검때 종료되나, 이번에 종료된 거라면 디도스 공격으로 인한 장애현상 같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아래는 장애 관련 공지사항 입니다.
디도스 공격으로 인한 장애 정상화 안내
08.26 업데이트
디도스 영향으로 컨테이너를 관리하는 데이터베이스의 정보가 일부 유실됨에 따라 일부 항상 켜두기 컨테이너가 강제로 종료되는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유료 플랜의 강제 종료된 컨테이너는 모두 재시작해드렸으며 이후 부터는 정상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플랜은 컨테이너 [실행] 버튼을 눌러 재시작해주시길 바랍니다. 재시작된 컨테이너는 SSH, 포트포워딩의 외부 IP와 외부 포트가 변경되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08.25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구름 고객지원팀입니다.
금일 디도스 공격으로 간헐적으로 구름 서비스 접속 불가 또는 로그인이 안 되는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현재 8.25 10:12 기준 장애 상황은 종결되었으며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페이지 또는 기능이 로드가 느린 현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원인: 디도스 공격으로 인해 서버 이상
• 영향: 구름 서비스 전체 간헐적으로 접속 및 로그인 불가
• 조치: 서버 용량 증설 및 재시작, 디도스 공격 차단
• 타임라인 (KST)
03:30 디도스 공격 인지 및 대응
08:21 접속 및 로그인 불가 현상 발생
08:41 서버 용량 증설 및 재시작
10:12 장애 상황 종결
디도스 공격이 발생하면 사용자가 겪으실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인지 즉시 차단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구름에서 메모리를 적게주는것+ nvidia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안해서 사용불가합니다 참;; 유지관리중에 업데이트는 기본아닌지
@Che-Eom 님이 이제 구름ide를 통해서 StableDiffusion는 사용이 안되나요? 에서 보낸 메세지:
스테이블 디퓨전 사용 가능합니다.
스테이블 디퓨전 웹UI를 닫고 다시 시작하려 하거나, 에러가 나서 종료된 경우 메모리 부족으로 재실행이 안 될 수 있습니다. 이 때는 스테이블 디퓨전 웹UI 프로세스를 종료해 메모리 용량을 확보해야 합니다.
전혀아니고 구름은 구조자체에 문제가있는듯하네요
당연히 유무료상관없이 유저경험을 위해 이뤄져야할 기술지원을 유료로 만들지않나
포럼,문의에서는 기술지원이 유료지만 "유료유저가 아니라(돈이 안되는유저) 도와드리지못한다" 라고 말하기싫어 콜센터직원한두명 불러다 잘못된정보를 공식답변으로 내놓다뇨;;;;
안녕하세요, 구름 고객경험팀 채(Che)입니다
브라우저를 종료하셔도 컨테이너 '정지'를 하지 않으시면 컨테이너는 계속 실행 됩니다.
채널톡은 콘솔(대시보드) 화면 오른쪽 하단 구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빠르게 답변 받으실 수 있습니다.
관련해서 추가 문의 있으시면 언제든지 채널톡을 통해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