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항상 켜두기 컨테이너는 정기 점검때 종료되나, 이번에 종료된 거라면 디도스 공격으로 인한 장애현상 같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아래는 장애 관련 공지사항 입니다.
디도스 공격으로 인한 장애 정상화 안내
08.26 업데이트
디도스 영향으로 컨테이너를 관리하는 데이터베이스의 정보가 일부 유실됨에 따라 일부 항상 켜두기 컨테이너가 강제로 종료되는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유료 플랜의 강제 종료된 컨테이너는 모두 재시작해드렸으며 이후 부터는 정상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플랜은 컨테이너 [실행] 버튼을 눌러 재시작해주시길 바랍니다. 재시작된 컨테이너는 SSH, 포트포워딩의 외부 IP와 외부 포트가 변경되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08.25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구름 고객지원팀입니다.
금일 디도스 공격으로 간헐적으로 구름 서비스 접속 불가 또는 로그인이 안 되는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현재 8.25 10:12 기준 장애 상황은 종결되었으며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페이지 또는 기능이 로드가 느린 현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원인: 디도스 공격으로 인해 서버 이상
• 영향: 구름 서비스 전체 간헐적으로 접속 및 로그인 불가
• 조치: 서버 용량 증설 및 재시작, 디도스 공격 차단
• 타임라인 (KST)
03:30 디도스 공격 인지 및 대응
08:21 접속 및 로그인 불가 현상 발생
08:41 서버 용량 증설 및 재시작
10:12 장애 상황 종결
디도스 공격이 발생하면 사용자가 겪으실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인지 즉시 차단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해 캐나다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가지고 있는 경우 다른 해외 신용카드를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는 해당 서비스가 귀하의 캐나다 계정에 연결할 수 있는 PayPal과 같은 다른 결제 방법을 허용하는지 확인하세요. 또한 해당 서비스의 고객 지원팀에 연락하여 해외 사용자를 위한 솔루션이 있는지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감사해요
@세진박 님이 컨테이너 GPU 환경구성이 완료되지 않습니다. 에서 보낸 메세지:
버튼을 누르면 알 수 없는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라는 메시지만 뜹니다.
안녕하세요! 버튼을 누르면 "알 수 없는 오류가 발생했습니다."라는 메시지만 뜬다고 하셨군요. 이 문제는 여러 가지 원인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해결 방법입니다:
프로그램 재설치: 프로그램을 완전히 제거한 후 최신 버전으로 다시 설치해 보세요.
캐시 정리: 브라우저나 애플리케이션의 캐시를 정리해 보세요.
권한 확인: 해당 프로그램이 필요한 권한을 제대로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로그 파일 확인: 오류 메시지가 나타날 때 생성되는 로그 파일을 확인하면 문제의 원인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확인: 프로그램이나 운영 체제가 최신 버전인지 확인하고, 필요한 업데이트가 있다면 적용해 보세요.
기술 지원 문의: 문제가 지속된다면 프로그램의 기술 지원 팀에 문의하여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그리고 저는 최근에 새로운 취미를 발견했습니다. 바로 컨터-스트라이크 게임을 즐기고, cs2 스킨 에서 케이스를 열어 최고의 스킨을 얻는 것입니다. 이 활동은 정말로 긴장을 풀어주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